평택 어린이날 큰잔치, 5월 랜선에서 만나요

2021-04-29     조정호 기자

2021년 5월 가정의 달,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랜선에서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큰잔치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시 관내 아동관련 6개 단체가 연합한 평택시 어린이날행사 추진단에서 주관하며 ▶랜선평택탐험 ▶랜선가족오락관 등 2개의 프로그램이 1일(오전11시)과 5일(오후5시/6시30분)에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된다.

『랜선평택탐험』은 평택소사벌레포츠타운 외벽에 그려진 그래피티를 평택 어린이들과 함께 탐험하고 직접 그래피티 시연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엠씨 세이모가 진행을 맡고 그래피티 작가 레오다브와 헥스터가 출연한다.

어린이날 오후 2회에 걸쳐 방송되는 『랜선가족오락관』은 각 20팀의 가족이 줌으로 연결해 유튜브로 생방송되는 가족놀이한마당으로 집콕체육대회 및 다양한 게임 대항전이 펼쳐진다. 또한, 다른 가족들의 다양한 끼와 장기자랑을 구경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랜선프로그램 생방송에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시청자들에게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10,000원권) 등이 지급되는 등 많은 어린이와 가족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일과 5일 유튜브에서 ‘평택시’를 검색하면 생방송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