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청소년 진로 멘토링「Dream On Air」시즌2 & 제3회 의왕학생축제 청소년 랜선 트롯 가요제 개최

2020-07-31     석원희기자

의왕시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진로체험 및 문화 활동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진로 멘토링과 학생축제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Dream On Air’는 지난 4월 전국 최초로 진행된 실시간 온라인 멘토링으로,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얻어 시즌2를 진행하게 됐고, 의왕학생동아리연합회의 의견을 반영하여 만능 엔터테이너‘홍진영’이 멘토로 출연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의왕학생축제(Uiwang Youth Festival)는 기존 오프라인 축제 방식에서 벗어나 무관중 온라인 경연으로‘청소년 랜선 트롯 가요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랜선 트롯 가요제에 참여하고자 하는 청소년은 의왕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예선 심사용 영상과 함께 이메일(azure217@korea.kr)로 8월 3일(월)부터 8월 12일(수)까지 제출하면 된다.

두 프로그램 모두 화상 시스템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소통 예정으로 각각 100명의 참가단 모집을 중이며‘Dream On Air’는 9. 4.(금) 14시, ‘청소년 랜선 트롯 가요제’는 9. 5.(토) 18시에 유튜브‘의왕시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