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문고인천광역시지부, “제42회 독서경진인천시예선대회” 개최

대신택배인천지점, 독후감 단체 및 개인 우수상 수상

2022-12-30     최윤호

대신정기화물자동차[주](회장 오흥배)는 12월 28일 인천광역시새마을회관에서 열린 ‘대통령기 제42회 국민독서경진인천광역시예선대회 시상식’ 에서 인천지점(지점장 이주한)이 독후감 단체 및 개인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시상식은 새마을문고인천광역시지부(회장 정재수)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ㆍ인천광역시교육청ㆍ인천광역시의회ㆍ새마을문고중앙회가 후원하여 시민을 대상으로 가정과 지역 사회에 독서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독후감대회를 개최한 결과 입상자를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인천지점은 매월 제공되는 권장도서목록을 중심으로 직원과 가족을 대상으로 독서생활화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특히 이현수 연구원, 최종석 연구원, 김명훈 연구원은 독후감 단체부에 응모하여 인천광역시장상을, 개인부 이현수 연구원은 인천광역시의장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한편 인천지점은 지난 해에도 독후감 단체부에 응모하여 전국 최우수상(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어 2년 연속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대신정기화물자동차(주) 오흥배 회장은 “대신 임직원의 오랜 독서권장활동에 보람을 느낀다. 여러 지점에서 독후감 수상은 개인 발전과 대신 가족의 자긍심을 높이는 계기로 앞으로도 사내 독서운동에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