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기 의왕시의원 당선인 당선인사

‘의왕시를 살기 좋은 명품도시로 새롭게 만들겠습니다.’

2022-06-13     최윤호 기자
김학기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다시 한번 지역(내손1·내손2·청계)을 위해 일할 기회를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현장을 발로 뛰며 일해 왔던 지난 4년간의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믿어주신 시민들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행복할 수 있도록 일할 줄 아는 의원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재선인 만큼 그 역할과 무게에 더욱 책임감을 느끼고, 새로운 집행부와 힘을 합쳐 의왕시를 살기 좋은 명품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약속한 동안양 변전소 옥내화, 갈뫼 상권활성화, 한전부지 개발, 중고통합형미래학교 조기 착공, 포일 첨단산업단지 조성 및 백운종합병원 유치 등 지역 숙원사업이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특히, 포일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조기 착공 및 내손동 방향 출구 추가 신설과 월곶~판교 전철 조기 착공은 지역 경제 활성화 및 획기적인 교통개선 방안으로 지역주민과 함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이 밖에도 내손동 청소년문화의집 조성, 학의천 수변공원 정비 및 수변무대 조성, 바라산 휴양림 숙박 및 산림휴양시설 확충, 청계IC 수원 방향 램프 신설, 청계동 체육공원 조성 등 해결해야 할 과제들을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추진하겠습니다.

약속을 하나의 정치수단으로 활용하는 정치인이 아니라, 그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과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김학기를 믿고 선택해 주신 점 절대 후회하지 않도록 시민 여러분께 거듭 약속드립니다.